맛집

[포천 카페] 약개팅 처참히 실패 후 찾아간 장인더카페 방문후기

거대냥이최춘식 2022. 7. 27. 16:01
728x90
반응형

 

 

이제는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먹방 유투바인


구 피트니스요정

현 여수언니 or 봄날언니


의 영상을 보다가

꾸~준히 등장하는 약과!

장인한과 그 약과!

 

그동안 생각없이 보다가

너무나도 유명해진 시점에서야

먹고 싶어져서 

근 3개월동안

매주 월요일 11시

약개팅에 호기롭게 도전! 하였으나

똥손인 나는 처참히 실패하고

 

화가 나서 버스타고 다녀온

포천 장인더 방문 후기 시작합니다!

 

 

 

포천에 위치한 장인더를 목적지로 찍고

동탄부터 장장 2시간 30분의

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인스타로 열심히

정보수집해봤는데

주말에 오픈 시간에 가면 줄을 길게 서고

1~2시간 후에 가면 줄 안서고

편하게 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토요일, 11시 도착을 목표로

출발했습니다! (방문일: 2022.7.23)

 

 

동탄에서 잠실로,

잠실광역환승센터 25번 게이트에서

3006번 타고 포천시청에서 하차!

 

 

 

버스에서 내리면

직진 후 우회전하면

요렇게 장인더가 빼꼼 보여요

 

버스정류장에서 5분정도면

충분히 오더라구요!

 

 

 

무려 2시간 30분만에

11시 딱 맞춰서 도착!

 

 

안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입구!

예식장이라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있어요

 

 

 

줄 서는 것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었어요

 

제가 도착했을 때에는

줄 서지 않고 바로 구매할 수 있었고

약과도 충분~~히 남아있었어요

 

 

 

메뉴에요~

 

이미 아시겠지만

약과를 구매하려면

1인 1음료 구매가 필수에요

(약과가 인질로...)

 

저는

달다구리한 약과의 맛을

눌러줄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약포가토!

로 주문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파지약과는 1인 2팩

정품약과는 1인 2개(낱개)

안에서 구매가 가능했어요

 

포천까지 찾아온 사람들에게

빈 손으로 가지 않도록

제한을 두지 않았을까 했습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ㄱㅊㄱㅊ

 

 

영롱한 자태.....

다 데려가고 싶었....!

 

 

 

한 쪽에는 드시고 가시는 분들을 위한

전자레인지와

접시,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드디어

진동벨이 울리고

 

 

두둥!

 

드디어 만났습니다!!!!!!!!

 

 

접시에 살작 덜어서

전자레인지 샤워 살짝!

 

파지약과랑 정품약과를

비교해서 먹어보았는데

 

 더 바삭하고 

 기름이 더 빠져서인지 

 담백하게 느껴진 

 

 파지약과 승! 

 

 

 

다음은  약포가토 

 

맨 처음에 위에 올려진 약과 조각만 따로

먹었을 떄는 괜찮았는데

아이스크림이랑 닿아있던 약과는..

돌덩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

 

여차하면 치아 박살날 것 같은 느낌..?

돌덩이가 된 약과 입에 넣고

잠시 머물러 주세요

그럼 또 금방 녹아요ㅎㅎ

 

 

전 개인적으로

파지약과 따로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와서

뜨끈~해진 약과에

아이스크림 올려 먹는 걸 추천! 합니다

 

 

 

돌덩이든 어쨌든 저쨌든

줄어드는 게 눈에 보여 속상할만큼

순삭입니다.

 

 

 

파지약과 2팩 품에 안고

다시 2시간 30분의
여정을 떠납니다......

 

(다음엔 보지 말자...!)

 

 

 


[ 영업 정보 ]  

 

매일 10:00~19:00

 

** 느낀 점 **

 

□ 주말 11시에 가도 넉넉했다.

여유있게 갑시다!

교통이 잘 되어 있어 뚜벅이도

방문 완전 가능

매장에서 먹을 땐 몰랐는데,

요놈 계속 생각난다.

이틀만에 다 먹었다....

  플레인 요플레 얼려서

살짝 녹았을 때 같이 먹었는데

상콤하니 끝도 없이 들어간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