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카페] 파주 힙한 카페 인증샷 필수! 아보고가

거대냥이최춘식 2022. 5. 23. 08:11
728x90
반응형

다들 SNS에서 이런 배경사진 보신 적 있지않나요??
오늘은 그 배경인 파주 카페
아보고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어김없이 핫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인증샷!
좋았어 여기다!
파주로 출발~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안내요원분이 계셔서
어렵지 않게 주차장을 찾았답니다.
다만,, 주차장에서 카페까지 오르막길을 올랐어요 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야외테이블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치만 더우니까 들어간다,,,

들어가자마자 웅장한 느낌!!
그리고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2층 올라가서 자리 먼저 잡고 당장 내려와서
영롱한 빵들을 구경했습니다!!
대환장,,, 눈돌아감 ㅜ

호다닥 맛있어보이는 빵들을 고르고 음료까지 주문완료!
사람은 둘이지만, 작고 귀여운 빵으로 3개 골랐어요 ^^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대는 있었는데,,
뭐,,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핫플카페들은 다 비쌈,,

그래도 빵은 맛이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이 초코 크로캉,,
포켓몬빵 너낌 빵임 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포켓몬빵치곤 많이 비싸군요?

빵들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블루베리타르트도 치즈가 생각보다 꾸덕하진 않았지만
부드러워서 술술 들어가고,
버터풍미 가득한 빵도 쫄깃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아보고가 내부는 굉장히 넓었고 약간 어두침침,,
2층에만 자리가 있는 줄 알았는데,
1층도 뒷쪽도 굉장히 자리가 넓더라구요 굿!

야외도 있고 ~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더 예뻐요!!!

그리고 아보고가 와줬으면 인증샷 하나 찍어줘야 하잖아요?ㅎ
다행히 주말인데도 사진 찍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수월하게 사진찍고 왔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카페 규모에 비해 화장실이 너무 작아요
2칸인가 밖에 없어서 무조건 기다려야합니다..
그거 빼고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빵도 맛있고 주차도 편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아보고가
다들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