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카페] 바삭 쫀득한 베이글이 먹고 싶다면, 뻬이글(BBBagle) 방문 후기

거대냥이최춘식 2022. 4. 19. 16:13
728x90
반응형

 

 

 

 

 

동탄에 신상빵집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간 뻬이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베이글하면

 

던킨 블루베리베이글이지~

하는 1인이기에

사실 베이글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니감? 하면서

큰 기대없이 방문했더랬죠.

 

 

때는 바야흐로 일주일전

화요일 오후 2시!

5시까지만 영업한다는

정보를 입수하여

평일 2시면 괜찮겠지 하고 갔었는데

글쎄...

 

 

 품.절. 

조오기 문에 븉여져 있는

작은 종이 보이시나요..

 

 

오늘 준비한 베이글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음료만 주문 가능합니다.

 

신나게 매장 사진 찍고

이제 들어가봐야지 했는데...

 

문도 못열어보고

발길을 돌렸습니다...

또르르....

 

여기서 포기할 수 없다!

일주일 뒤에 다시 도전합니다.

철저한 계획과 함께!

 

 

STEP 1.

매장에 전화를 걸어

뻬이글이 남아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STEP 2.

남은 뻬이글 중에

사고 싶은 뻬이글을 주문해서!

 

STEP 3.

빠른 걸음으로

매장에 방문하여

뻬이글 찾는다!!!!!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두근두근 하며

매장에 전화를 걸었어요

 

 

제가 전화했을 땐

또 화요일 오후 2시경이었고,

플레인, 오트밀, 감자명란, 호떡

이렇게 4종류만 남아있었습니다~~

 

바로

4종류 모두 하나씩 주문했어요

 

 

전화를 끊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뻬이글을 향해

달려갔어요

(기다려라, 뻬이글)

 

 

 

 BBBagle 

 

드디어 만나는구나!!!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먹고 갈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3테이블 정도)

 

치킨&나무뷰이지만

평일 오후의 여유를 느끼기에는

충분했어요

 

 

 

베이글 쇼케이스

실화인가요,,,

 

오늘도 조금만 늦었으면

빈 손으로 돌아갈 뻔 했어요

(안도의 한숨)

 

 

 

한 쪽에는

뻬이글과 곁들일 수 있는

스프레드를 팔고 있었는데

집에 크림치즈가 있어서

콘&파슬리 하나만 주문!

 

 

 

전체적인   메뉴판 이에요.

가격도 합리적인 편!

개인적으로 시나몬피칸이랑

치즈 시금치 궁금하네요

 

주문하는 곳에서

주문할 떄 남겼던

이름을 이야기하면

예쁘게 포장된

아이들을 만날 수 있어요

 

 

주문서에는 

베이글 데워 먹는 법과

보관하는 법까지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사장님 센스!

 

 

설레는 마음으로

베이글을

품 속에 고이 안고

집으로 향합니다

 

 

왼쪽 위에서부터

호떡 감자명란

플레인 오트밀

입니다.

 

 

저는 데워먹는 방법 중에

오븐을 선택!

 

감자명란과 호떡

베이글이 오븐샤워를 기다립니다

 

 

겉은 바삭 속은 쫀쫀

부드러우면서 촉촉쫀쫀한 식감!

스프레드를 바르지 않아도

간이 잘 맞았다

다른 거 더 먹어보고 싶다!!!!

 

이상 뻬이글 시식 후기였습니다.

 

 

+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품절이 잘 되니

미리 전화로 주문해놓으시는 것을

무조건 추천합니다!

 

 

 


[ 영업정보 ]

 

 

 

화~토요일 10:00 ~ 17:00

매주 월, 일요일 정기휴무

 

 

뻬이글 라인업은

매일 달라진다고 해요

인스타 남겨놓을게요~

https://www.instagram.com/bbbagel_official